다람쥐 인형놀기

 

오늘은 MBTI 조합 엠비티아이 나는 누구랑 어울릴까라는 테마의 글등록을 대비해보았어요.

엠비티아이 글등록 재밌게 봐주실 거죠.

일찍 조합을 알아볼수 엠비티아이 t 있는 사이트가 내가 찾아보니 3가지가 있더라구요.

첫번째는요! MBTI 검사 성품 이상형 테스트인데 이 검사의 좋은 점은 32가지의 조사가 주어져요! 어째 이 응답을 데이터로 삼아 귀추가 나올것 동일한 나는 참고로 요렇게 대답을 적었어요! 이상형이라고 그렇지마는 내가 미래에 하고 싶은 형상을 무심코 적은것 동일한데 어쩐지 엠비티아이 심오한 센스 없이 적었어요! 내가 좋아하는 성향이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저는 ENFJ 랑 MBTI 조합이 나왔다고 되어있네요.

어째 낯이 익은 이 MBTI 음 매우 좋네요! 결과지에는 나의 MBTI 유형에 대한 간략한 해석과 맞은편의 유형에 대한 스타일, 연애스타일에 대해서도 나와있어요! 또 다른 MBTI 조합 검사 링크 푸슝 것도 알려드릴게요! 귀염뽀짝한 멘트오 이모티콘이 마음에 들었어요.

요렇게 나와 상대방의 MBTI를 적고 종결보기만 누르시면 1초 만에 결과지를 엠비티아이 보실 수가 있어요! 각별히 푸슝 MBTI 조합 링크는 아까 약진해본 테스트보다는 조금더 상세하게 해석이 되어있어서 낱낱이 읽어보게 되네요.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MBTI 조합 링크는 우리 미팅에서 나온 종결에요! 2명의 mbti 성격 검사 조합만을 보는게 아니라 보복의 인원이 서로서로 조합이 맞는지를 볼수 있다는게 특이하죠!

상대측의 MBTI를 미리 알고 있으면 몸소 입력하셔도 하고, 어쩌면 카카오톡 공유나 공유링크 복제하기를 통해서 맞은편에게 시달해주셔도 되요.

저는 내가 몸소 입력해보았습니다.

우선 나의 MBTI를 엠비티아이 입력했구요! 그 뒷날에 꼭 유념하셔야 할 점이 미팅명을 적으셔서 꼭 등기하셔야 합니다!

그토록 되면 미팅명을 등기하시겠습니까라는 팝업창이 뜨는데 이 경로를 거치셔야 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쇼미더머니11 출연진

피파랭킹의 박빙